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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주하는 질문(FAQ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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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0건  [ 1 / 1 페이지 ]
  • 답변
    ▶ 디지털 명세서를 통한 환경보호에 동참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청구서 수령방법을 모바일로 변경하기 위해서는 당사 대표번호 1661-1400번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답변
    ▶ 결제일기준 7~10일 전에 고객님께서 선택하신 수령방법(모바일 또는 우편 또는 이메일)에 따라 발송됩니다. 우편을 받으시는 지역이나 우체국의 배송상황, 이메일은 메일 종류에 따라서 수령 시기의 차이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결제일 3~4일 이전까지 수령하지 못하셨다면 당사 대표번호 1661-1400번으로 재발송 요청 부탁 드립니다.
    ▶ 선납 등의 이유로 당월 청구 내역이 없는 경우에는 청구서 발송이 되지 않습니다.
    ▶ 수신거부를 원하시는 경우 당사 대표번호 1661-1400번으로 요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답변
    ▶ 청구작업은 결제일기준 15일 전에 이루어지며 청구서 상에는 연체 내역이 보여지지만 실제 결제일에는 연체금액이 출금되지 않습니다.
    관련사항은 당사 대표번호 1661-1400으로 문의 바랍니다.
  • 답변
    ▶ 대출(할부)의 상환기일이 도래하기 전에 대출금(할부금)을 상환할 경우 고객님은 중도상환금액에 대하여 중도상환수수료를 부담하여야 합니다.
    중도상환수수료율은 계약건별 중도상환수수료 약정 요율을 별도로 확인하여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답변
    ▶ 신차 할부/론 중도상환수수료율은 2%로 중도상환수수료는 실제 대출 상환시점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. 단, 아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중도상환수수료 면제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.

    [중도상환수수료 면제사유]
    1) 대출(할부) 차주 사망 시, 상속개시(사망일)로부터 3개월 기간내에 차주 사망에 대한 증빙서류를 제출하고 대출금을 중도상환하는 경우에 중도상환수수료 면제가 가능합니다.
    ※증빙서류 : 사망진단서, 가족관계확인서, 신청인(상속자) 신분증
    2) 약관에 따라 채무자에 대하여 기한이익상실 사유가 발생하여 금융회사(KG캐피탈)가 기한전에 할부금융자금 또는 대출금을 회수하는 경우에는 중도상환수수료를 면제합니다.
  • 답변
    ▶ 자동이체 인출은 지정하신 결제일에 출금처리 되며 각 금융기관의 출금 업무 처리 방침에 따라 운영되므로 실제 출금되는 시간에 차이가 있으며 출금시간을 당사에서 확인할 수 없습니다.
    그러므로 결제일 당일 출금이 될 수 있도록 은행 마감시간(오후 4:00) 전에 결제계좌 잔고를 확인 후 유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    단, 해당 인출일이 토, 일, 공휴일인 경우 다음 영업일에 인출이 됩니다.
  • 답변
    ▶ 고객님이 대출금(할부금)을 편리하고 정확하게 입금하실 수 있도록 개인마다 부여해드린 계좌입니다.

    ▶ 입금전용계좌로 입금시 예금주명은 '(고객명)KG캐피탈'이 조회되나, 이는 타고객 계좌로 입금 되는 것을 미연에 방지하기 위한 조치로 실제 계좌의 예금주는 KG캐피탈입니다.
  • 답변
    ▶ 결제계좌 변경은 본인 명의로 개설된 계좌로만 변경 가능합니다. 당사 대표번호 1661-1400번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
    원활한 자동이체 출금을 위하여 납입일 5영업일 전까지만 변경 가능합니다.(연체 시 변경 불가)
  • 답변
    ▶ 약정일은 첫회차 납부 후 변경 가능하며, 1, 3, 5, 10, 15, 20, 23일 중 선택 가능 합니다. 당사 대표번호 1661-1400번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
    약정일 변경 시 경과이자가 발생할 수 있으며, 월 결제금액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. (연체 시 변경 불가)
  • 답변
    ▶ 종합소득세 신고시 받을 수 있는 서류는 '거래내역서' 입니다. 당사 대표번호 1661-1400번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